주문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 완료일로부터 4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방식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사의 사정 혹은 기타 사유(재료 품절 등)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는 점 또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은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출고 전, 상품 제작 단계까지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출고까지의 단계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므로, 배송 예정일로부터 3일 이전까지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비용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무게와 배송지의 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견적서에 배송비용까지 함께 결산하여 전달해드립니다.





배송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 완료일로부터 4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방식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사의 사정 혹은 기타 사유(재료 품절 등)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는 점 또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은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출고 전, 상품 제작 단계까지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출고까지의 단계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므로, 배송 예정일로부터 3일 이전까지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비용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무게와 배송지의 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견적서에 배송비용까지 함께 결산하여 전달해드립니다.





상품문의

소모품을 교체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스프링 및 손잡이는 교체가 가능한 소모품입니다. 폰브 공식 이메일(fonvservice@gmail.com)이나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에 문의주시면 소모품을 별도로 배송해드립니다.




제품 색상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현재 블랙, 스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제품의 색상에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더블스트랩 / 풋스트랩 : 물세탁 가능합니다. 가능한 손세탁을 권장해드립니다. *양털스트랩 : 물세탁은 불가합니다. 드라이 클리닝 권장해드립니다. *가죽 :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염이 발생된 후 최대한 빨리 제거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리며, 화장품 등으로 인한 얼룩 현상은 폼 클렌징으로 관리 가능합니다.




제품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시, 품질보증서를 제공해드리며 보증서 날짜를 기준으로 2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이때 소모성 부품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 가죽, 스트랩, 등)




스프링을 언제 교체해야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최적의 스프링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보통 스프링은 2년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프링 강도는 선택이 가능한가요?


스프링 강도(장력)은 선택이 불가합니다.

폰브는 기본 구성을 노랑1 파랑3 빨강색 1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노랑2 파랑2 빨강 1개 처럼 색상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A/S

제품 가죽이 변색이나 손상됐을때는 A/S가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A/S 신청 시 제품이 변색이나 손상된 부분을 영상이나 사진 촬영해 주시고 공식 이메일(fonvservice@gmail.com), 고객센터(0507-1340-9828) 등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용접 부위가 손상되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제품 수령 후 사용 부주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주시고 공식 이메일(fonvservice@gmail.com), 고객센터(0507.1340.9828)에 문의주시면 손상부위, 손상단계에 따라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제품의 변형 / 변색 / 스크래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이 손상된 부위를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해주시고 공식 이메일(fonvservice@gmail.com), 고객센터(0507-1340-9828) 등으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 야외 장기간 사용 / 습기 및 물기 노출 / 특수 화학물질을 사용해 제품 관리 /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 화기에 노출 등은 무상 A/S가 어렵습니다.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S 보증 기간은 물품 인증서를 기준으로 2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타 업체에서 수리 혹은 임의 개조가 가능하나요?


* 타업체 수리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타업체에 임의 개조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A/S 신청부터 완료까지의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 A/S 신청 후 제품의 상태에 따른 진단서 (A/S 견적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진단서 (A/S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