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제품 가죽이 변색이나 손상됐을때는 A/S가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A/S 신청 시 제품이 변색이나 손상된 부분을 영상이나 사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용접 부위가 손상되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제품 수령 후 사용 부주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주시면 손상부위, 손상단계에 따라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제품의 변형 / 변색 / 스크래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이 손상된 부위를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해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 야외 장기간 사용 / 습기 및 물기 노출 / 특수 화학물질을 사용해 제품 관리 /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 화기에 노출 등은 무상 A/S가 어렵습니다.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S 보증 기간은 물품 인증서를 기준으로 2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타 업체에서 수리 혹은 임의 개조가 가능하나요?


* 타업체 수리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타업체에 임의 개조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A/S 신청부터 완료까지의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 A/S 신청 후 제품의 상태에 따른 진단서 (A/S 견적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진단서 (A/S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A/S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A/S는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에서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 완료일로부터 4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방식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사의 사정 혹은 기타 사유(재료 품절 등)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는 점 또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은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출고 전, 상품 제작 단계까지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출고까지의 단계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므로, 배송 예정일로부터 3일 이전까지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비용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무게와 배송지의 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견적서에 배송비용까지 함께 결산하여 전달해드립니다.





상품문의

제품 가죽이 변색이나 손상됐을때는 A/S가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A/S 신청 시 제품이 변색이나 손상된 부분을 영상이나 사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용접 부위가 손상되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제품 수령 후 사용 부주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주시면 손상부위, 손상단계에 따라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제품의 변형 / 변색 / 스크래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이 손상된 부위를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해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 야외 장기간 사용 / 습기 및 물기 노출 / 특수 화학물질을 사용해 제품 관리 /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 화기에 노출 등은 무상 A/S가 어렵습니다.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S 보증 기간은 물품 인증서를 기준으로 2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타 업체에서 수리 혹은 임의 개조가 가능하나요?


* 타업체 수리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타업체에 임의 개조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A/S 신청부터 완료까지의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 A/S 신청 후 제품의 상태에 따른 진단서 (A/S 견적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진단서 (A/S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A/S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A/S는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에서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A/S

제품 가죽이 변색이나 손상됐을때는 A/S가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A/S 신청 시 제품이 변색이나 손상된 부분을 영상이나 사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용접 부위가 손상되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제품 수령 후 사용 부주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주시면 손상부위, 손상단계에 따라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제품의 변형 / 변색 / 스크래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이 손상된 부위를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해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 야외 장기간 사용 / 습기 및 물기 노출 / 특수 화학물질을 사용해 제품 관리 /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 화기에 노출 등은 무상 A/S가 어렵습니다.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S 보증 기간은 물품 인증서를 기준으로 2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타 업체에서 수리 혹은 임의 개조가 가능하나요?


* 타업체 수리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타업체에 임의 개조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A/S 신청부터 완료까지의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 A/S 신청 후 제품의 상태에 따른 진단서 (A/S 견적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진단서 (A/S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A/S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A/S는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에서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