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구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SUPPORT-견적문의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2.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입금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입금이 진행되면 구매자의 연락처로 제품 제작과 배송에 대한 정보를 단계별로 전달해드립니다.




결제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현재 폰브 스토어는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결제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이며, 익일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후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상담을 통해 제품을 변경할 수 있으나, 상품 제작 단계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협의와 입금확인 후 주문제작되는 방식인 점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전화주시면 대응해드리겠습니다.





배송

구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SUPPORT-견적문의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2.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입금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입금이 진행되면 구매자의 연락처로 제품 제작과 배송에 대한 정보를 단계별로 전달해드립니다.




결제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현재 폰브 스토어는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결제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이며, 익일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후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상담을 통해 제품을 변경할 수 있으나, 상품 제작 단계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협의와 입금확인 후 주문제작되는 방식인 점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전화주시면 대응해드리겠습니다.





상품문의

소모품을 교체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스프링 및 손잡이는 교체가 가능한 소모품입니다. 폰브 공식 이메일(fonvservice@gmail.com)이나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에 문의주시면 소모품을 별도로 배송해드립니다.




제품 색상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현재 블랙, 스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제품의 색상에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더블스트랩 / 풋스트랩 : 물세탁 가능합니다. 가능한 손세탁을 권장해드립니다. *양털스트랩 : 물세탁은 불가합니다. 드라이 클리닝 권장해드립니다. *가죽 :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염이 발생된 후 최대한 빨리 제거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리며, 화장품 등으로 인한 얼룩 현상은 폼 클렌징으로 관리 가능합니다.




제품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시, 품질보증서를 제공해드리며 보증서 날짜를 기준으로 2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이때 소모성 부품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 가죽, 스트랩, 등)




스프링을 언제 교체해야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최적의 스프링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보통 스프링은 2년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프링 강도는 선택이 가능한가요?


스프링 강도(장력)은 선택이 불가합니다.

폰브는 기본 구성을 노랑1 파랑3 빨강색 1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노랑2 파랑2 빨강 1개 처럼 색상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A/S

구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SUPPORT-견적문의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2.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입금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입금이 진행되면 구매자의 연락처로 제품 제작과 배송에 대한 정보를 단계별로 전달해드립니다.




결제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현재 폰브 스토어는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결제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이며, 익일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후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상담을 통해 제품을 변경할 수 있으나, 상품 제작 단계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협의와 입금확인 후 주문제작되는 방식인 점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전화주시면 대응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