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1. 홈페이지-SUPPORT-견적문의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2.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입금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입금이 진행되면 구매자의 연락처로 제품 제작과 배송에 대한 정보를 단계별로 전달해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로 전화주시면 대응해드리겠습니다.
현재 폰브 스토어는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결제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이며, 익일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상담을 통해 제품을 변경할 수 있으나, 상품 제작 단계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협의와 입금확인 후 주문제작되는 방식인 점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결제 완료일로부터 4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방식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사의 사정 혹은 기타 사유(재료 품절 등)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는 점 또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은 해외 배송업체를 통해 진행되며, 해상으로 배송되어 최소 4주 이상의 배송 기간이 소요됩니다.
해상 스케줄은 현지 상황, 해상 상황 등으로 인해 계약 시점에서 안내 드렸던 일자보다 늦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어렵습니다.
배송 기간에 대한 충분한 숙지 부탁 드립니다.
출고 전, 상품 제작 단계까지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출고까지의 단계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므로,
배송 예정일로부터 3일 이전까지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무게와 배송지의 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견적서에 배송비용까지 함께 결산하여 전달해드립니다.
상품문의
스프링 및 손잡이는 교체가 가능한 소모품입니다.
폰브 공식 이메일(fonvservice@gmail.com)이나 폰브 고객센터(0507-1340-9828)에 문의주시면 소모품을 별도로 배송해드립니다.
현재 블랙, 스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제품의 색상에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블스트랩 / 풋스트랩 : 물세탁 가능합니다. 가능한 손세탁을 권장해드립니다.
*양털스트랩 : 물세탁은 불가합니다. 드라이 클리닝 권장해드립니다.
*가죽 :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염이 발생된 후 최대한 빨리 제거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리며, 화장품 등으로 인한 얼룩 현상은 폼 클렌징으로 관리 가능합니다.
구매 시, 품질보증서를 제공해드리며 보증서 날짜를 기준으로 1년안에 무상으로 a/s를 제공해드립니다.
이때 소모성 부품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 가죽, 스트랩, 등)
최적의 스프링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보통 스프링은 2년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프링 강도(장력)은 선택이 불가합니다.
폰브는 기본 구성을 노랑1 파랑3 빨강색 1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노랑2 파랑2 빨강 1개 처럼 색상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A/S
A/S는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에서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A/S 신청 시 제품이 변색이나 손상된 부분을 영상이나 사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수령 중 발생한 손상은 무상 A/S로 제공됩니다.
*제품 수령 후 사용 부주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주시면 손상부위, 손상단계에 따라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제품이 손상된 부위를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해주시고 AS센터 (카카오톡 채널 '폰브 필라테스')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 야외 장기간 사용 / 습기 및 물기 노출 / 특수 화학물질을 사용해 제품 관리 /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 화기에 노출 등은 무상 A/S가 어렵습니다.
A/S 보증 기간은 기구 설치일을 기준으로 1년동안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무상 A/S는 지역별 출장료만 발생하며, 부품비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부품 교체 등의 간단한 수리인 경우 부품을 택배로 받아 자가 수리로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타업체 수리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타업체에 임의 개조 시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은 유상 A/S가 제공됩니다.
* A/S 신청 후 제품의 상태에 따른 진단서 (A/S 견적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진단서 (A/S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방문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구매의 경우 방문 A/S 진행이 어려운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구매 시, 1년간 원격지원을 통한 A/S 메뉴얼 및 교체에 필요한 부품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며, 해외배송비만 발생합니다. 1년 이후에는 부품비와 해외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타사를 통한 수리 또는 상품 이동 등, 사용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은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제품 특성상, 시트 및 소모품에 대한 부분은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사용 부주의 : 야외 장기간 사용 / 습기 및 물기 노출 / 특수 화학물질 사용하여 제품 관리 /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 화기에 노출 등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보증기간 이후 A/S는 유상 처리됩니다.
A/S 신청 시 제품의 고장 난 부분을 영상이나 사진 촬영해 주시고,
공식이메일(fonvservice@gmail.com), 고객센터(0507.1340.98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